해외여행/saipan

사이판 선셋식당 스테이크 맛집 서프클럽 , 이메일 예약하기

rimi로그 2024. 11. 10. 09:10
반응형

사이판 선셋식당으로 유명한 서프클럽 ! 바다 바로 앞 백사장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식사를 할 수 있는 야외식당으로도 유명하지만 스테이크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서프클럽은 선셋시간에 맞춰 조금 일찍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대부분 테이블이 예약이 되어있어 원하는 자리에는 앉지 못했지만 선셋을 보기에는 충분한 자리였어요. 식사를 하다가도 선셋이 질때에는 바다 쪽으로 가 구경을 했답니다. 혹 저처럼 워크인 말고 사전예약 하실분을 위해 예약방법도 다루었으니 참고해주세요.

1. 서프클럽 위치
2. 선셋
3. 서프클럽 예약방법
4. 서프클럽 추천메뉴

1. 서프클럽 위치

  • 월~금 11:00~21:00
  • 토~일 7:00~21:00

위치는 아래 지도를 통해 확인가능하십니다. 저희는 택시로 이동했습니다. 근처에 위치해 계시거나 렌트카로 이동하시는 것이 아니라면 가장 빠른 교통수단은 택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2. 선셋

사이판 서프클럽
서프클럽 선셋

서프클럽 선셋 정말 아름답습니다. 선셋 때문에라도 이 곳에 방문하셔야해요. 새빨갛게 번지는 하늘도 이쁘지만 바다에 비치는 붉은색 아름다운 노을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서프클럽 앞쪽 자리는 대부분 예약자리이기 때문에 사전예약을 하신 분들은 메인테이블에 앉으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저희는 따로 예약하지 않았지만 자리가 나쁘지 않았어요. 웨이팅도 없었습니다. 서프클럽은 사전예약도 가능한 곳이니 단체로 방문하시거나 선셋이 보이는 좋은 자리에 앉고 싶으신 분들은 워크인예약 또는 이메일로 예약을 하시면 됩니다.

3. 서프클럽 예약방법

워크인으로 예약이 어려우신 분들은 이메일로 예약을 하시면 되는데요. 이메일 주소는 아래에 남겨두겠습니다. 아래 주소로방문을 원하시는 날짜와 시간, 성함을 남겨 예약메일 보내시면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surfclub@triplejsaipan.com

4. 서프클럽 추천메뉴

서프클럽 티본
스테이크와 크리스피누들

추천메뉴는 스테이크맛집 답게 단연 스테이크. 사이판 가서 1일 1스테이크 중이었는데 서프클럽도 스테이크가 맛있다 하여 먹어봤어요. 고기가 정말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습니다. 스테이크맛집 으로 인정! 함께 나온 야채와 감자도 함께 곁들이기 좋았고 스테이크 소스가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서프클럽 가시면 스테이크 하나와 메뉴하나 더 시키시면 두 분에서 배부르게 드실수 있으십니다. 스테이크 말고 저희가 선택한 한 가지 메뉴는  많이들 드시는 크리스피누들 . 팟타이와 고민을 했었는데 많이들 드시는 메뉴로 골라봤습니다. 크리스피 누들 위에는 다양한 데친 야채와 해산물이 올려져 있는데 바삭한 누들과 함께 먹으니 처음에는 생소하다 중독성 있더라고요. 바삭한 식감의 누들때문에 느끼하지 않고 소스도 담백해서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스테이크와 함께 에피타이저로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괜찮았습니다. 양도 많고 금액도 생각보다는 저렵한 서프클럽. 메뉴 두개에 음료 두개 70불 정도 했습니다. 팟타이와 로코모코, 포케도 많이 드시는 것 같았어요. 다양한 메뉴를 먹어보고 싶었지만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석양도 보고 맛있는 음식도 배부르게 먹고 왔습니다. 사이판 선셋식당으로 서프클럽 가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