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vietnam

호치민 라이브바 어쿠스틱바, 수준급 라이브공연 꼭 보러가세요.

rimi로그 2024. 10. 31. 15:01
반응형

긴 베트남 여행에서 갑자기 생각난 궁금증. 호치민에도 라이브바가 있을까? 있다면 현지 분위기를 정말 잘 느낄 수 있겠다! 꼭 방문해보자! 였습니다. 갑자기 꽂힌 호치민 라이브바 궁금증에 서칭하기를 잠시, 저희 스타일의 라이브바 ' 어쿠스틱바 ' 라는 곳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어쿠스틱바 라니, 바 이름부터 너무 마음에 드는 곳. 결론적으로 퀄리티 높은 라이브공연 실컷 보고 왔어요. 호치민에 하루만 더 있었다면 또 가고싶을 정도였습니다. 한국처럼 테이블값이나 관람료 있는 것도 아니고 현지인분들은 술도 시키지않고 콜라 한캔에 2시간짜리 이 공연을 즐기시더라고요.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가성비도 최고인 어쿠스틱바 입니다. 오늘은 호치민 어쿠스틱바 공연후기 생생하게 들려드리도록 할게요.

1. 위치

저희는 저녁시간 도보로 이동했어요. 호텔이랑 거리가 좀 있는 편이었는데 어두운 거리를 걸으려니 많이 무섭더라고요. 이미 이동중이어서 무서움을 무릎쓰고 걸어갔습니다. 이쪽 거리가 밤에는 많이 어둡고 무서운 편입니다. 최대한 택시 이동을 추천드려요. 

2. 내부분위기

어쿠스틱바 어쿠스틱바 내부
호치민 어쿠스틱바

내부 분위기는 어두운 조명에 다양한 악기들이 줄지어져 있습니다. 공연 전에는 이렇게 악기를 재정비하거나 세팅을 하고 있었어요. 한국에서도 쉽게 보기 힘든 분위기라 설레고 신기했습니다. 저희는 7시반에서 8시경 사이 방문했는데 테이블 사이에 자리가 꽤나 있었어요. 하지만 공연이 잘보이는 앞자석은 모두 예약자리. 대부분 현지인분들은 예약 후 방문을 하셨습니다. 저희는 예약까지는 어려워 바로 방문했는데 다행히도 자리가 있어 앉을 수 있었어요. 공연중에 들어오시는 분들이나 늦게 들어오셔서 자리에 착석 하지 못하시는 분들은 서서 공연을 관람하셔야 해요. 공연이 한창일때에는 북적북적 움직이기도 힘들었습니다. 이 날은 두세팀 정도만 한인이었고 다양한 국적의 외국분들이 자리에 계셨어요. 처음엔 낯설었지만 새로운 분위기에 금방 적응했습니다.

3. 공연 후기

댄스락 발라드
어쿠스틱바 라이브공연

공연 후기는 또 또 가고싶은 곳입니다. 가수분들 4-5분 나오시고 3-4곡씩 부르시는데 퀄리티 미쳤습니다. 락부터 잔잔한 어쿠스틱 공연까지.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음악을 어쿠스틱바에서 즐기실 수 있어요. 한국 라이브바 종종 가봤는데 역대급 공연이라 놀랐습니다. 라이브라 믿기 힘들 정도로 노래 다들 너무 잘하시고 귀가 황홀해지더라고요. 호치민여행 한 일 중 가장 잘한일인 것 같습니다.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한국에서도 보기 힘든 라이브공연 이에요. 목소리가 너무 좋으신 제가 반한 가수분도 계셨는데 또 오고 싶은 심정이었어요. 공연을 보면서 마실 수 있게 저희는 칵테일 위주로 마셨어요. 한잔에 17만동 정도. 밥을 먹고 와서 다른 메뉴는 따로 시키지 않고 칵테일과 샷 먹었습니다. 기존 식당보다는 주류금액이 높지만 정말 저렴한 금액입니다. 마실만큼 마시고 원화 50000원 정도 지불하고 온 거 같습니다. 이정도 퀄리티라면 아깝지 않은 금액이에요. 락부터 댄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라이브공연 으로 느끼고 싶으신 분들, 한국에서 하기 힘든 색다른 경험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방문해주세요.

반응형